Nvidia GeForce 이제 암살자의 신조와 극한의 게임을 추가하고 다른 사람들을 제거함

엔비디아는 지난 2월 4일 출시 이후 수신한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지포스 나우가 흔들렸음에도 6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도서관 개선 노력을 두 배로 줄이고 있다. 엔비디아는 새로운 게시물에서 유비소프트, 에픽, 붕지, 반다이 남코의 지원을 확인하는 한편, 일부 게임은 상용 출시 전에 퇴출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처음부터 GeForce Now는 많은 출판사와 문제가 있었다. 액티비전은 출시 1주일 만에 모든 게임을 서비스에서 삭제했고 베데스다는 얼마 지나지 않아 게임 ‘대부분’을 삭제했다.2K도 게임을 삭제했고, 롱다크는 개발자의 허가 없이 추가됐다.

2K가 서버로부터 게임을 삭제해 달라고 요청한 후, 엔비디아의 필 아이슬러 총지배인은 “유료 서비스에 접근함에 따라, 일부 출판사는 시험 기간이 끝나기 전에 게임을 삭제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궁극적으로, 그들은 그들의 콘텐츠에 대한 통제력을 유지하고 당신이 구매한 게임이 GeForce Now에서 스트리밍을 포함하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한편, 다른 사람들은 GeForce Now의 가치를 계속해서 실현하면서 게임을 되살릴 것이다.”

6월 상용 발매가 가까워짐에 따라 엔비디아는 더 많은 게임들이 서비스에서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것 같지만, 또한 이 날짜 이전에 타이틀을 더 추가할 계획이다. 모든 어쌔신 크리드와 파 크라이 게임은 이제 지포스 나우에서 이용 가능하며,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포어, 포 어너, 워치독스 같은 다른 유비소프트 타이틀에 합류한다. 유비소프트는 앞서 이 서비스에 대한 지원을 확정한 바 있다.

새로운 게임은 5월 말까지 일괄적으로 추가될 것이며, 엔비디아는 6월 상용 출시일이 가까워질수록 더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이 추가됨에 따라 GeForce 포럼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새로운 게임이 추가됨에 따라, 다른 게임들은 GeForce Now가 유료 서비스로 출시되기 전에 제거될 것이다.

4월 24일, 지포스 나우는 워너 브라더스로부터 모든 게임을 제거할 것이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코데마스터, 클라이 엔터테인먼트. 배트맨 아캄 시리즈, 모든 레고 게임, F1 레이싱 시리즈, 그리고 Don don’t deep를 포함한다. 엔비디아 블로그 포스트는 “우리는 그들이 미래에 돌아오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GeForce Now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로젝트 xCloud와 구글 스타디아를 포함한 많은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이다.

About admingam

Check Also

Hatsune Miku: DIVA MegaMix For Switch 출시 예정, 데모 이용 가능

일본 보컬로이드 센세이션 하쓰네 미쿠가 영어영역 닌텐도 스위치에 처음 온다. 게임인 하쓰네 미쿠: Project DIVA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