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sune Miku: DIVA MegaMix For Switch 출시 예정, 데모 이용 가능

일본 보컬로이드 센세이션 하쓰네 미쿠가 영어영역 닌텐도 스위치에 처음 온다. 게임인 하쓰네 미쿠: Project DIVA 메가 믹스는 5월 15일 디지털로 발매될 예정이며, 100곡 이상의 노래와 300여 개의 의상을 선택할 수 있다. 많은 트랙들이 시리즈의 이전 게임에서 가져갔지만, 10개의 트랙은 새로운 것이다.

이미 일본에서 구할 수 있는 이 게임은 하쓰네 미쿠의 스위치 데뷔작이다. 시리즈의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리듬 게임 플레이와 풍부한 패션과 춤을 혼합한다. 지금 닌텐도 에스홉에서 데모를 할 수 있으니 직접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베이스 게임과 함께, 여러분은 또한 메가 팩을 살 수 있는데, 각각 6곡씩 6곡씩의 다운로드 가능한 노래 팩이 포함되어 있다. 베이스 게임은 39달러인 반면 메가 팩은 60달러인 데 반해 개별 곡 팩은 7달러다.

추가 무료 노래 팩인 테마 송 팩이 출시될 예정이다. 네 개의 트랙을 포함하고 있다.

그 게임은 현재 디지털 사전 주문에 이용 가능하다. 신체적인 방출의 징후는 없다.

About admingam

Check Also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초승달 이벤트 시작, 뉴건 게임 변화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의 다섯 번째 시즌인 스틸 군단은 이번 주 초승달 행사를 시작으로 천체를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