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리치 팬들은 마스터 치프 동상에 착륙하기 위해 10년을 보냈다

2010년 헤일로: 리치 선수들이 마스터 치프 부활절 달걀을 발견했을 때, 그들은 멀리서 그 조각상을 감상하는 것만으로 행복하지 않았다. 그들이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았다. 거기까지 어떻게 가니? 게임의 놀이 가능 지역을 훨씬 넘어 배경 풍경에 자리 잡고 있는 이 프랜차이즈 기념비 꼭대기에 서려면 어떤 것이 필요할까? 그들은 10년 후인 2020년에야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론 울프는 헤일로: 리치에서 마지막 임무를 맡고 있으며, 게임의 물리학을 굽혀 이리저리 출격하는 ‘트릭 점퍼’들에게 특히 악명 높은 수준이다.

트릭 점프 그룹 Termous Trickocity의 애런 세켈라는 폴리곤에게 “게임의 마지막 미션이고 주인공인 노블식스는 죽을 운명이기 때문에 검문소도 없고, 하나의 생명도 없고, 재봉송도 없고, 탄약도 제한되지 않는다”고 이메일을 통해 말했다. 이 그룹은 헤일로: 컷센에 도달하는 것과 같은 거친 스턴트를 성공시키기 위해 몇 년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경우, 헤일로: 리치: 대부분의 레벨에서 발견되는 자원과 여유가 없다면, 지도의 테두리를 벗어난 어떤 것에 도달하기 위한 정교한 묘기를 시도하려면 핀포인트 정밀도가 더 필요하다. 일을 망치면 다시 시작해야 한다. 또한 마지막 레벨이 설계상 게임에서 다른 레벨보다 더 어렵다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세칼라는 “끝없는 적들의 파도 속에서 끊임없이 쏟아지는 탄환과 바늘, 플라즈마 때문에 각각의 설정이 훨씬 더 어려워졌다”고 말한다. 스턴트를 달성하려면 여러 명의 선수가 필요하며, 이는 일을 망칠 기회가 그만큼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처음에, Termous Trickocity는 도전을 할 수 없었다. 그들은 2010년에 단지 갑옷 능력을 이용하여 레벨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는데 몇 달을 보냈고, 더 넓은 지도를 가까스로 탐색해 보았지만, 동상에 도착하기에는 역부족이었다. 그래서 마스터 치프 동상은 “불가능한” 도전으로 내려갔고, 속임수 점퍼가 열망하는 백고래였습니다.

몇 년 동안, 트릭 점퍼들은 특히 그들이 게임을 조작하는 것을 돕는 새로운 기술을 발견하면서 맨틀을 계속 집어들었다. 그 그룹은 9년 후인 2019년에야 비로소 약간의 점진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그 당시, 트릭 점퍼들은 또한 플레이 가능 지역의 경계를 벗어난 배인 론 팬텀에 착륙하는 방법을 알아냈고, 따라서 그들의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갔다.

그러나 그들은 아직 멀었다. 비록 그 그룹은 여전히 희망을 품고 있었지만, 배에 도달하는 것은 그들에게 겨우 3분의 1의 길밖에 가져다 주지 못했다. 조금 더 멀리 간 것은 사관생도가 낙상 피해와 킬 타이머를 용서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데 도움을 주어서, 선수들은 큰 높이에서 떨어져도 살 수 있었다.

세켈라는 “이것은 동상 발사를 시도할 때 우리에게 엄청난 승리였다”고 회상한다.

그러나 새로운 기술이 개발됨에 따라, 점프 선수들이 검문소 없이 모든 것을 어떻게 끄집어내는지 알아내기 위해 약간의 세밀한 계산을 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 분명해지고 있었다. 마스터 치프에게 가기 위해서는 정확히 어디를 발사해야 할지 수학이 필요할 것이었다. 세켈라는 이러한 계산에 30분에서 “수직 시간”까지 걸릴 수 있는 반복적인 점프 시도가 필요했다고 말한다.

A Halo: 리치 플레이어는 마스터 치프 부활절 달걀의 꼭대기에 서 있다.

.: 언어적 속임수를 통한 번지/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

하지만 올해 3월 25일, Termous Trickocity는 마침내 그것을 성공시켰다. 성공적인 시도를 보면 왜 그렇게 오래 걸렸는지 알 수 있다. 플레이어는 상자를 운반하고, 배를 타고, Armor Lock과 수류탄 같은 자원을 모으고, 지도 너머의 물건을 끌어다 특정 좌표에 도달하고, 심지어 특정 지점에서 죽기까지 해야 한다. 그들이 위의 장면에서 이 위업을 달성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데, 특히, 어느 순간에는 선수들이 하늘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이 모든 것은 개발자인 분기가 아닌 다른 누구도 가까이에서 볼 수 없었던 부활절 달걀에 도달하기 위해서입니다.

“10년은 정말 긴 시간입니다,”라고 세켈라는 말한다.

하지만, 그는 그 이정표들이 “나를 계속 가게 한 것”이라고 말한다.

이제 이 그룹은 한때 불가능하다고 여겨졌던 또 다른 트릭 점프를 달성했으므로, 그들은 다른 신화적인 스턴트들의 리스트를 내려다보고 있다.

세켈라는 “이 도전이 완료됨에 따라 헤일로에 두 가지 중요한 도전이 남는다: 리치”라고 말한다.

“나는 우리가 이것들도 무너뜨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그는 계속 말한다. “나는 단지 앞으로 10년이 더 남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About admingam

Check Also

내일 PS4의 오도 가도 못하는 깊은 땅

내일부터 PS4에서 처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오도가도 깊은 곳에서 건설, 생존, 탐험 및 지금 탈출하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