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스페이스: 우주에서의 블루칼라 작업의 참상을 다룬 게임 ‘셔프브레이커’가 오는 6월 개봉한다.

하드 스페이스: Shipbreaker, Homeworld: 카라크 스튜디오 블랙버드 인터렉티브의 사막은 커터의 직업, 특히 우주에서 살고 일하는 커터의 직업, 버려진 거대한 우주선들을 스크랩과 예비 부품으로 분해하는 일에 관한 게임이다. 멋진 공연인 것 같아! 하지만 실제로는 형편없다.

우선, 블랙버드가 새로운 비하인드 비디오에서 설명한 것처럼,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위험한 일이다. 분명히 해체 전 해체 과정은 의무적인 안전 점검에 매우 가볍다. 그래도 어쨌든 가입하셨잖아요, 왜냐하면 미래에는 지구가 누추하고 뒷물 덤프로 전락해버렸고, 화성이나 목성의 달처럼 더 환영받는 클라임으로 나갈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이 (지구의 상태에 대해 정말 무엇인가를 말해줘야 한다.) 당신이 직접 이전을 하고 싶겠지만, 이전은 싸지 않다. 즉, 우주에서 위험성이 높고, 발전성이 높은 새로운 생활방식이다.

당연히, 기업들은 디스토피안적으로 들리는 이 환경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고, 당신의 고용 계약서에는 꽤 모호한 미세한 인쇄물이 포함되어 있다. 우선 첫째로, 당신은 단순한 직원이 아니라 재산의 일부분이다. 그 회사는 문자 그대로 당신의 DNA를 소유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직장에서 죽었을 때(그리고 당신이 죽을 것이 매우 확실해 보이면) 인사과에서 즉시 당신을 다시 바꿔서 다시 일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노동자의 주장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한 좋은 소식이지만, 다른 여러 차원에서도 꽤 끔찍한 일이다.

About admingam

Check Also

미국 비디오 게임 지출 3월 폭발적인 성장, 최고 $1.6B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고향에서 더 안전한” 명령으로 인해 업계에서는 2008년 이후 1위를 기록하지 못한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