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 영원한 작곡가가 새로 발매된 사운드트랙으로부터 거리를 두다

둠 에버네버의 사운드 트랙은 3월에 게임과 나란히 출시되지 않았다. 늦어져서 4월 20일 주일에야 겨우 풀려났다. 컬렉터 판을 구입한 팬들은 이제 음악을 들을 수 있지만, 뭔가 제대로 된 것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ACDCguy가 사운드트랙의 모든 이슈를 트위터 스레드로 개략적으로 설명했다는 트위터 사용자. 그러나 그것의 길고 짧은 것은 혼합이 그것이 되어야 할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악기들은 모두 서로 싸우고 있고, 따라서 그 결과 그 혼합물은 매우 형편없이 들린다.”라고 사용자가 말했다.

이 게임의 작곡가 믹 고든은 트위터에서 다른 누군가가 사운드 트랙의 대다수를 섞었다고 말한다. 고든은 ‘미숙’ ‘명령과 통제’ 등을 섞었을 뿐, OST에 수록된 2개 이상의 곡 중 ‘작은 한줌’에 불과했다.

고든의 헤비메탈 음악이 Doom Evernote의 결정적인 특징이기 때문에 이것은 모두 큰 수치다. 집이나 헬스장에서 OST를 듣고 싶은 분들은 하위권 경험이 남았는데, 아쉽다.

공식 둠 언노베이션 채널은 최근 둠의 영원한 OST 드라마에 대한 반응으로 업데이트된 글을 올려, 사운드 트랙에 대해 사람들이 화가 난 것은 “절대 이해할 수 있다”고 멤버들에게 말했다. 그러나, 온건파들은 사람들에게 “민간”을 유지하고 “건강한 토론의 합리적인 범위 안에 있어야 한다”고 촉구했다.”

Doom Evernote OST는 디지털 채널과 스트리밍 서비스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앞으로 몇 주 안에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다른 소식으로는, Doom Evernant의 다음 DLC 시즌이 지금 출시되었고, 그것은 힙스터 악마를 포함하고 있다.

About admingam

Check Also

Xbox 소문 라운드업: ‘Xbox Series S’ Lockhart, 새 Xbox 헤드셋, 5월 이벤트 등

다가오는 Xbox에 대해 많은 소문이 돌고 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여기에 있다. 엑스박스 시리즈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